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community
  3. 포트릭스 Press

포트릭스 Press

젤리포트릭스 보도자료 모음

게시판 상세
subject [프라임경제] 유아를 위한 포트릭스 키재기족자 출시 | 2009.05.21
writer Photrix (ip:)
  • date 2009-05-26
  • like 추천하기
  • view 752
rating 0점
 
유아를 위한 포트릭스 키재기족자 출시
2009년 05월 21일 (목) 17:25:53 박광선 기자 ksparket@empal.com

[프라임경제]젤리플래닛 (대표 정치문)이 출시한 유아를 위한 포트릭스 키재기 족자가 인기다.

젤리포트릭스는 Photo Matrix의 약자로 여러 장의 사진을 한장으로 만드는 포토모자이크 기법과 고유의 전문 디자인 기술을 이용하여 액자, 롤스크린 등 다양하게 제작되는 상품군을 말한다.

   
 
   
 


포트릭스 롤스크린,압축앨범,포토타일 등 다양한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는 젤리플래닛은 최근 "포트릭스 키재기족자"를 남양유업과 공동 마케팅을 통하여 정식 판매를 개시하였다.

이번에 출시한 포트릭스 키재기족자는 40x140 cm 사이즈의 고급 족자에 수백장의 사진을 한장의 사진처럼 배열하고 60-180cm 까지 키를 잴수 있는 눈금자 기능 외에 아이들의 정서와 신선한 재미와 흥미를 유발, 집안 인테리어 효과까지 그 활용도를 극대화 하였다.

젤리플래닛의 젤리포트릭스 김추봉 기획실장은 “젤리포트릭스는 이미 수백여건의 제작경험을 통해 검증 된 자사의 독특한 기술을 활용하여 이번에 출시된 포트릭스 키재기족자는 아기의 탄생에서부터 성장해온 사진을 한곳에서 볼수 있는 장점과 키재기 기능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아이디어 상품으로 특히 돌잔치 선물용으로 많이 판매될것으로 전망한다"고 밝혔다. 또한 포트릭스 키재기족자는 실용신안 등록을 진행 예정 중에 있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젤리포트릭스는 신혼부부, 팬클럽 선물용, 기업홍보물 등으로 다양하게 제작이 가능하다.

젤리포트릭스 홈페이지(http://www.photrix.co.kr).

file
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 byte

password : 확인 취소